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염뽀짝하는 보이그룹 막내 모음 (라운/보민/아이엔/강민)

WIKI/모음

by MASHIHO 2019. 1. 27. 10:5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귀염뽀짝하는 보이그룹 막내 모음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가면 갈수록 아이돌들의 데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최근 'YG'가 진행한 '보석함' 프로젝트에서는 05년생 올해 기준 15살이 되는 멤버가 데뷔 멤버로 뽑히는 등 말이죠. 아무튼 이런 상황속에서 귀염뽀짝한 매력을 발산하는 그룹별 막내 멤버들이 있는데요, 함께 보시죠.



베리베리 강민


올해 초 성공적인 데뷔를 한 7인조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멤버 '강민'입니다. 강민은 올해 17살인데요,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비주얼 원탑 보이그룹 멤버가 나타났다는 소식을 들으셨을 겁니다. 바로 그 주인공이 강민인데요, 기존에 얼굴천재로 대한민국 여심을 녹인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견줄 정도의 대단한 비주얼을 소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신 강민이 좀 더 나이가 어린 탓인지 귀여움이 한껏 묻어나있는 것 같네요. 현재 강민은 팀내 가장 인지도가 있는 멤버인데요, 좀만 더 대중들이 알아본다면 신인그룹인 베리베리가 알려지는 것은 시간문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앤오프 라운


'B1A4'의 동생그룹으로 알려져 있는 '온앤오프'의 막내 '라운'입니다. 라운은 지난해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인기몰이를 한 멤버 중 하나인데요, 99년생으로 올해 21살이 된 라운은 믹스나인 데뷔조 내 최강 귀여움을 맡으며 높은 순위를 부여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믹스나인으로서의 데뷔가 무산되면서 한 번의 좌절을 맞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 원래 활동을 하던 그룹인 온앤오프로 돌아가 컴백을 하면서 이전보다 높은 인지도를 실감할 수는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기대보다는 조금은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프로모션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선배그룹인 B1A4의 명성과 견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골든차일드 보민


'골든차일드'의 멤버이자 막내인 '보민'은 오늘 소개드리는 막내들 중에서는 가장 남성미가 뿜뿜하는 멤버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미 팬들사이에서는 막내온탑으로 통하고 있는 그는 남자다움이 물씬 풍기는 한편 귀여움이 함께 하면서 그룹내 비주얼로도 활약하고 있는 멤버이죠. 보민은 99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되었습니다. 과연 성인이 된 보민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계속해서 사로잡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JYP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의 멤버 '아이엔'입니다. 아이엔은 01년생으로 올해 19살이 된 스트레이키즈의 멤버입니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한해 동안 수준높은 퍼포먼스로 많은 팬덤을 만들어갔는데요, 그 결과 2018년 가요 시상식에서 신인상 남자부문에서 싹쓸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그룹이기도 하죠.


이렇게 모아보니 제가 오늘 소개드린 4명의 멤버 중 이번에 데뷔를 한 강민을 제외하고는 모두 비주얼 멤버로 제가 한번씩 소개해드린적이 있더라구요.


[아이엔(양정인)] 2018/01/28 - 2018년 1월 활동 아이돌 비주얼 TOP10

[라운] 2018/07/02 - 2018년 7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 (걸그룹·보이그룹 멤버 비주얼 순위)

[보민] 2018/08/03 - 2018년 8월 아이돌 비주얼 TOP10 (걸그룹·보이그룹 비주얼 담당 멤버는?)


이렇게 막내 멤버들이 그룹내에서 강세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