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최신판 아이돌 응원봉 모음 (방탄소년단/트와이스/엑소/레드벨벳/비투비 등)

WIKI/모음

by MASHIHO 2019. 1. 22. 17:4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돌 응원봉 모음'으로 돌아왔는데요, 약 5개월만인 것 같네요. 그간 새로운 응원봉도 나오기도 했고, 또 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8팀의 응원봉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주신 정보가 도움이 되어 몇 부분 수정도 마쳤습니다. 아이돌 팬덤 문화 중 하나인 응원봉, 그 응원봉들의 이름과 가격을 모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이 포스팅은 두가지 버전으로 작성이 되었는데요, 하나는 빠르게 볼 수 있는 영상 버전과 다른 하나는 약간의 코멘트들이 달린 사진 버전입니다. 원하시는 버전을 골라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에서 운영중인 유튜브채널의 영상입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사진 버전]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의 응원봉 '아가새봉'입니다. 가격은 2만5천원으로 아가새가 응원봉 위에 올라가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응원봉인데요, 안에는 갓세븐 마크가 새겨진 알을 품고 있습니다.



'뉴이스트 W'의 응원봉 '워드봉'입니다. 가격은 3만5천원이며, 이름의 뜻은 안에 있는 W가 Word 프로그램 아이콘과 같아서라고 하는데요, 한편 '뉴이스트'는 '워너원'으로 데뷔를 하게 됬었던 '황민현'이 다시 합류를 하게 됨으로써 2019년에는 5인조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동방신기'의 응원봉입니다. 가격은 3만5천원입니다.



'드림캐쳐'의 응원봉입니다. 가격은 2만원입니다. 실제 드림캐쳐라고 불리우는 아이템 자체가 좋아서 응원봉도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이 응원봉은 공식 응원봉은 아니며, 특정 콘서트 응원봉이라고 합니다.)



'SM 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의 응원봉인 '김치만두봉'입니다. SM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공식 응원봉이라고 하는데요, 모양이 꼭 김치 만두를 꼭 닮아 팬들이 김치만두봉 줄여서는 김만봉이라고 이름을 지어주었다 합니다. 가격은 3만5천원입니다.



'마마무'의 응원봉 '무무봉'입니다. 팬덤명인 '무무'에서 본따 만들어진 응원봉으로 진짜 무와 같은 모양을 띄고 있습니다. 이걸 들고다니면 누가봐도 마마무 팬인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3만원입니다.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응원봉 '아미밤'입니다. 단조로우면서도 세련되고 센스있는 디자인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케이스마저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3만3천원입니다.



'블락비'의 응원봉 '꿀봉'입니다. 가격은 2만원입니다. 참고로 미니 꿀봉도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의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의 응원봉 '뿅봉'입니다. 모양이 꼭 뿅망치의 형상을 띄고 있어서 이름이 그러한 것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의 응원봉답게 컬러도 블랙과 핑크를 조합한 점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은 2만원입니다.



'B1A4'의 응원봉 '뿅이봉'입니다. 가격은 1만5천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응원봉중에서 가장 가격이 낮은 응원봉이기도 합니다.



'B.A.P'의 응원봉 '마토봉'입니다. 가격은 2만5천원입니다.



댄스발라드 그룹 '비투비'의 응원봉 '나팔봉'입니다. 가격은 3만원입니다. 한편 비투비의 멤버 중 현재 '서은광'과 '이창섭'이 군복무중에 있으며, 현재 리더를 맡고 있는 '이민혁'이 입대를 앞두고 솔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빅뱅'의 응원봉 '뱅봉'입니다. 가격은 1만8천원입니다.



'빅스'의 응원봉 '별빛봉'입니다. 가격은 2만5천원입니다.



'샤이니'의 응원봉 '샤팅스타'입니다. 가격은 3만5천원입니다. 샤이니는 최근 한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세븐틴'의 응원봉 '캐럿봉'입니다. 가격은 3만원이며, 많은 팬들이 캐럿봉안에 꽃이나 다른 데코할만한 것들을 넣어 자신만의 캐럿봉으로 튜닝하는 것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17캐럿 보석을 머금은 듯한 모양이 인상적입니다.





'슈퍼주니어'의 응원봉입니다. 가격은 3만5천원입니다.



'아스트로'의 응원봉 '로봉이'입니다. 아스트로의 고유마크가 새겨진 응원봉인데요, 심플하면서도 이쁜게 특징입니다. 가격은 3만4천원입니다.



'아이유'의 응원봉 '아이크'입니다. 싱어송라이터답게 마이크모양을 띄고 있네요. 가격은 3만원입니다.



'아이콘'의 응원봉 '콘배트'입니다. 야구방망이의 모양을 가진 응원봉으로 유일무이한데요,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은 1만8천원입니다.



'에이핑크'의 응원봉 '판다봉'입니다. 가격은 2만8천원입니다. 최근 에이핑크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응응)'으로 3년 6개월만의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타방송사에서는 1위를 계속했었지만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그렇다고 하네요. 그 때문에 멤버 일부가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엑소'의 응원봉 '에리디봉'입니다. 'EXO' 로고가 가운데 딱 위치해 있네요. 가격은 3만2천원입니다.



'엔씨티'의 응원봉 '믐뭔봄'입니다. 응원봉의 각진 모양에 걸맞게 응원봉이라는 글자에 각을 주어 믐뭔봄이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가격은 3만5천원입니다.



'여자친구'의 응원봉 '유리구슬봉'입니다. 여자친구의 데뷔곡인 '유리구슬'에서 따온 아이디어로 보이는데요, 응원봉 안의 펄이 유리구슬을 좀 더 화려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빛을 비추면 더욱 예쁜 형상을 가지는 이 유리구슬봉의 가격은 3만5천원입니다.





'오마이걸'의 응원봉 '디어마이봉'입니다. 안에 있는 모양은 응원봉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다시피 사슴뿔 모양입니다. 가격은 2만8천원입니다.



'우주소녀'의 응원봉 '우주정봉'입니다. 아마 응원봉중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봉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응원봉 속에는 하나의 행성이 있어 마치 우주를 가득담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2만8천원입니다.



워너원의 응원봉 '너블봉'입니다. 가격은 3만4천원입니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해말 공식활동기간을 마치게 되었으며, 멤버들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솔로 활동 준비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위너'의 응원봉 '인서봉'입니다. 가격은 1만8천원인데요, 지금까지를 살펴보면 YG 소속 아티스트들의 응원봉이 대체로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인피니트'의 응원봉 '여봉'입니다. 응원봉들중에서 이름이 가장 애정넘치는 응원봉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4만5천원으로 오늘 소개드리는 응원봉중에서도 최고가이네요.



'트와이스'의 응원봉 '캔디봉'입니다. 트와이스의 데뷔 앨범 수록곡인 'Candy boy'에서 따온 응원봉으로 가격은 3만원입니다.



'펜타곤'의 응원봉 '유니봉'입니다. 가격은 3만원입니다.



'포미닛'의 응원봉 '다이아봉'입니다. 가격은 1만5천원입니다.



'하이라이트'의 응원봉 '할라봉'입니다. 전구의 필라멘트 부분에 하이라이트를 새기면서 센스있게 탄생한 응원봉입니다. 가격은 3만3천원입니다.


오늘 준비한 응원봉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렇게 모아보니 정말 많은 응원봉들이 존재하고 있었는데요, 또 각기 다른 모양이 있다는 것에 정말 놀라웠고, 각 그룹별 특성을 잘 살린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중앙 제어가 가능해서 공연장 내에서 무대 연출로도 쓰인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