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형제·친남매·친자매 아이돌 모음 (신인 아이돌 그룹 ITZY·TXT 포함)

WIKI/모음

by MASHIHO 2019. 1. 21. 21:3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친형제, 친남매, 친자매 아이돌 모음'입니다. 아이돌 그룹 멤버들 중에 친형제, 친남매, 친자매가 꽤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사실 이번에 발표한 JYP의 신인 걸그룹 'ITZY' (있지)의 멤버 '채령'도 그렇다고 하는데요, 바로 '아이즈원'의 멤버 '채연'과 친자매라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테지만 이들은 'K팝스타'와 '식스틴'에 함께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퍼포먼스 자매로 이름을 많이 알렸죠. 언니인 채연은 '프로듀스48'에 참여하면서 아이즈원으로 먼저 데뷔를 했고, 채령은 K팝스타 당시 캐스팅 된 JYP에서 오랜 연습 끝에 ITZY의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아이돌 연습생이 되기까지 수백대일, 수천대일의 경쟁률을 뚫어야 하며, 또 아이돌로 데뷔해서 이름을 알리고 곡을 알리는 등 성공하기까지 더 많은 노력들을 필요로 하는게 현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친형제, 친남매, 친자매가 모두 대중들이 알만한 그룹의 멤버인 경우도 있는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엔플라잉 김재현 & 레인보우 김재경


'엔플라잉'은 'FNC'의 밴드그룹인데요, 아직 큰 빛을 보고 있지는 못하고 있으나 꾸준한 음악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멤버 '김재현'은 드러머 포지션이며, 넘치는 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레인보우'는 한 번도 1위를 해보지 못한 비운의 걸그룹인데요, 멤버들은 현재 각기 다른 소속사에서 개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김재경'은 배우로서 활동중에 있으며 최근 연기대상에서 수상을 하는 영광까지 않았습니다. 이 둘은 비주얼 남매로도 유명하죠. 



베리굿 서율 & AOA 유나


이 두 자매는 현재 현역 걸그룹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둘 다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 각각의 팀에서 보컬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언니가 92년생 'AOA'의 '유나'이며 동생이 97년생 '베리굿'의 '서율'입니다.





골든차일드 이대열 & 인피니트 이성열


'골든차일드'와 '인피니트'는 모두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입니다. 운 좋게도 형제가 나란히 같은 소속사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꼭 닮은 외모가 우월한 유전자임을 입증해주는 것 같습니다. 동생 '이대열'은 25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면서 형인 '이성열'의 뒤를 이어 연예계에 발을 디디게 되었습니다. 



제시카 & 에프엑스 크리스탈


이 두 자매는 익히 많이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 둘 역시 같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현재까지도 공식적인 활동도 함께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자매이기도 합니다. 현재 '크리스탈'이 속해 있는 '에프엑스'는 2016년 이후 팀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어서 빨리 컴백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외에도 현재는 배우로 활동중인 '파이브돌스' 출신 '류효영'과 '티아라' 출신 '류화영' 자매 그리고 이번에 '빅히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자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 'TXT'의 멤버 '휴닝카이'와 걸그룹 '비바'의 멤버 '리아' 남매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모아보니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