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기광 군대 전 마지막 방송 (올해 군대가는 아이돌 모음)

WIKI/모음

by MASHIHO 2019. 1. 17. 16:3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올해 군대가는 아이돌 모음'입니다. 최근 방영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출연하였었는데요, 저는 방송 중간부터봐서 알지는 못했지만 이기광이 군대 가기전 마지막 방송이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중간중간에 MC들이 이기광에게 '입대전 마지막으로'라는 말을 많이 해서 캐치할 수 있었던 부분이기도 했죠. 근데 별로 놀랍지도 않던 것이 이기광이 작년에 군입대에 관해서 방송에서 말을 했었던 적이 있었기 때문에 팬분들도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겠죠. 이기광은 군악대에 지원을 한 상태이며 합격시 3월에 입대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기광 외에도 올해 입대가 결정된 그리고 올해 입대를 해야하는 아이돌을 한 번 같이 보시도록 할게요.



'샤이니'의 멤버 '키'와 '민호'도 올해 입대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샤이니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서 전했습니다. 현재 샤이니 멤버중 '온유'는 이미 군생활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2AM'의 멤버 '정진운' 역시 현재 군악대로 지원을 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합격을 할 경우 3월에 입대를 할 예정이며 불합격을 할 경우에도 현역으로 같은 달 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로써 2AM 멤버 전원은 군필돌이 된다고 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이기광과 같은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은 오는 24일 의경으로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비투비'의 '이민혁'도 2월 7일 의경으로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이민혁은 최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해 활동중이기도 합니다. 이로써 비투비 멤버 중 3번째로 군생활을 하게 되겠습니다. '워너원'의 멤버 '윤지성' 역시 올 상반기 솔로 활동과 뮤지컬 활동을 한 이후 군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외에도 입대 시기가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나이가 됐기 때문에 올해 입대를 해야하는 아이돌들이 있습니다. 바로 '빅뱅'의 '승리',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엑소'의 '시우민'이 되겠는데요, 아무래도 2세대 아이돌들의 나이가 어느덧 서른을 앞보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몰려서 군입대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