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에 데뷔하게 되는 대형 아이돌 그룹 명단 (TXT/JYP 걸그룹/보석함/프로듀스X101)

WIKI/모음

by MASHIHO 2019. 1. 14. 16: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올해만 해도 벌써 아이돌 그룹들이 여러 팀 등장하였습니다. 보이그룹인 '베리베리'와 '원어스' 그리고 다음주 데뷔를 하게 되는 걸그룹 '체리블렛'까지 이제 겨우 2019년이 2주밖에 안되었는데 이러면 올해도 데뷔팀이 40팀 정도는 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이렇게 매년 아이돌 그룹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 데뷔팀들이 더욱 기대가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2019년에 데뷔하게 되는 대형 아이돌 그룹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함께 알아보러 가보실게요.



가장 먼저 'JYP 걸그룹'입니다. 그 구성원으로는 '믹스나인'에서 여자 1등을 하면서 이름을 알린 '신류진', 현재 방영중인 '더 팬'에 출연해서 이름을 알린 '황예지' 그리고 'K팝스타'와 '식스틴'에 친언니인 '아이즈원'의 멤버 '이채연'과 함께 출연했었던 '이채령'등이 되겠습니다. 이들 그룹명은 현재 'ITZY'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 네티즌에 의해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ITZY라는 상표등록을 한 것이 알려지면서 이들 그룹명이 ITZY일 것이라는 추측이 돌고 있습니다. JYP 신인 걸그룹은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은 모두 끝마친 상태라고 하는데요, 과연 언제 데뷔가 확정될지는 조금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방탄소년단'의 동생그룹 'TXT'입니다. TXT는 투마로우 바이 투게더의 약자인데요, 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방탄소년단 이후 6년만에 아이돌그룹을 런칭한 것인데요, 현재 방탄소년단의 동생그룹인 TXT의 멤버들을 한 명씩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멤버는 '연준' 그리고 리더 '수빈'인데요, 정말 준수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빅히트에서의 또 한 번의 대박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YG 보이그룹'입니다. 현재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중인 '보석함' 프로젝트의 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현재 방송으로 제작되어 '빅뱅', '위너', '아이콘'을 이을 YG 4번째 보이그룹 멤버를 선발하는 것이 되겠습니다. 낯이 익은 멤버들도 몇 보이는데요, 역시 YG답게 연습생들도 개개인의 매력이 많아서 과연 최종 선발 멤버가 누가 될지는 아무도 모를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로서 가장 유력한 데뷔조 'TREASURE7'은 '김도영', '김승훈', '김준규', '박지훈', '방예담', '이병곤', '최현석'이 되겠습니다. 실패를 본적 없는 YG에서는 이번 역시 성공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마지막은 바로 '프로듀스X101'입니다. 프로듀스101 시리즈의 4번째 시즌인 프로듀스X101은 현재 보이그룹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을 이을 그룹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시즌2 이후로 조금은 화제성이 덜해지고 있지만 이번 시즌은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시즌이기에 또 한 번 비상할 수 있다고도 생각이 됩니다. 프로듀스X101은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라는 문구를 내걸면서 그 포부를 보여주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