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9월 보이그룹 대표 멤버 순위 1위부터 30위까지 (강다니엘/차은우/승리/서은광/지민 등)

WIKI/랭킹

by MASHIHO 2018. 8. 21. 12:4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보이그룹 대표 멤버 순위'를 한 번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브랜드평판 중 보이그룹 개인 부문 순위를 활용하여 만들어봤는데요, 보이그룹 내 브랜드평판 최상위 멤버를 임의로 대표 멤버로 정하여 그 TOP30를 선발해봤습니다. 1위부터 30위까지의 주인공이 정말 궁금하지 않나요? 과연 이번 9월 보이그룹 대표 멤버 순위에 오르게 된 영광의 30인은 누구일지 한 번 여러분들과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 전에 여러분들의 기호에 맞게 두가지 버전으로 준비를 했는데요, 간결하게 짧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영상 버전으로 보시면 되구요, 짤막한 코멘트들과 함께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영상 버전]


아래 영상은 아이돌채널이 운영중인 유튜브채널의 영상입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사진 버전]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보이그룹 대표 멤버 순위는 브랜드평판을 기준으로 각 그룹 내 최상위 멤버만 기록한 것을 알려드립니다.



30등 '타카다 켄타'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연습생 신분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는데요, 아쉽게 데뷔조에 들지는 못했지만 팬들의 소망으로 'JBJ'라는 프로젝트 그룹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이후 7개월이라는 너무도 짧은시간동안 활동을 하였는데요, 그 안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대세 아이돌의 반열에도 오르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JBJ 멤버 '김상균'과 함께 활동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타카다 켄타는 일본에서 '리키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보이그룹 '틴탑'의 멤버 '리키'를 매우 좋아해서 '리키'와 한국인의 가장 흔한 성 '김'을 '기무'라고 발음하여 그 합성어로 '리키무'라고 병명을 썼다고 하네요. (관련 글들은 링크해드릴게요.)


걸그룹 지상파 음악방송 1위까지 걸린 기간 순위 (소녀시대부터 모모랜드까지)


JBJ 타카다 켄타 과거, '리키무'와 '켄타'와의 관계


29등 젝스키스 '은지원', 28등 스트레이키즈 '방찬', 27등 iKON '구준회', 26등 2PM '준호', 25등 동방신기 '유노윤호', 24등 더보이즈 '현재', 23등 인피니트 '엘', 22등 NCT '마크'입니다. 순위에 젝스키스와 동방신기 같은 고참 아이돌들도 보이네요. 다음은 21등부터 13등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21등 슈퍼주니어 '은혁', 20등 하이라이트 '윤두준', 19등 뉴이스트 W '백호', 18등 B1A4 '진영'입니다. B1A4 진영은 최근에 소속사를 떠났는데요, 그렇다고 B1A4의 해체는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그들의 무대를 볼 수 있을지는 사실상 어렵지 않나 싶네요. 17등 SF9 '로운'은 최근 게임 CF 모델까지하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FNC 연습생 시절부터 한 방송 프로그램에 훈남 연습생으로도 유명했을 정도로 훤칠한 키와 함께 잘생긴 비주얼까지 겸비하고 있어서 기대가 되는 루키 아이돌 중 한명으로 꼽힙니다. (관련 글 링크해드릴게요.)


SF9 로운 테일즈런너 캐릭터 CF 모델되다


16등 FT아일랜드 '이홍기', 15등 WINNER '송민호'입니다. 제가 최근에 신서유기를 다시 보고 있는데요, 거기서 송민호의 활약이 대단하더라구요. 형들 사이에서 꿀릴만도 한데 잘 어우러져서 함께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 예의도 있구요. 14등 세븐틴 '호시', 13등 EXO '시우민'입니다. 이어서 12등부터 4등까지 보시도록 할게요.



12등 신화 '에릭', 11등 MXM '김동현'입니다. 김동현 역시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대중들과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저는 사실 프듀2를 시청할 당시에는 김동현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방송이 끝나고 MXM이라는 팀으로 활동하면서부터 입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외모가 저를 반하게 했죠. MXM은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인 '임영민'과 '김동현'의 듀오 그룹으로 '워너원'이 해체되는 올해 말 '이대휘'와 '박우진'이 합류될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받고 있는 그룹이기도 합니다. 10등 임팩트 '이상', 9등 샤이니 '민호', 8등 블락비 '지코', 7등 빅스 '레오', 6등 펜타곤 '이던', 5등 방탄소년단 '지민' 4등 비투비 '서은광'입니다. 서은광은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데요, 잘 다녀왔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글 링크해드릴게요.)


비투비 서은광 8월 21일 입대 확정 (나이가 이렇게 많았어? + 인스타그램)


그럼 이제 영광의 탑3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3등 빅뱅 '승리'는 최근 '셀 셀테니'라는 곡으로 활동하였었죠. 라면집 사장이기도 한 그는 연예계와 사업을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등 아스트로 '차은우'는 누가 뭐라해도 만찢남 비주얼로 대한민국 아니 전세계 남자 아이돌들 중 비주얼에서는 꿀릴게 없다고 생각이 될 정도인데요, 덕분에 많은 CF들을 촬영하였고 현재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고 있기도 하죠. 실제로 차은우는 성형을 하지 않았더라고 해요. 그 증거로는 데뷔 전 '도전골든벨'에 출연한 것이 알려지게 되면서 모태 미남 증언들이 나오고 있는 것이 될 수 있겠네요. 별명으로는 '얼굴천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영광의 1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광의 1등은 워너원 '강다니엘'입니다. 다들 예상하셨으리라 싶네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도 최종 1위로 워너원의 센터를 맡고 있는 강다니엘은 현역 남자 아이돌 중에서도 최상위의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정말 숨은 인재를 찾은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