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투비 서은광 8월 21일 입대 확정 (나이가 이렇게 많았어? + 인스타그램)

NEWS/이슈

by MASHIHO 2018. 8. 8. 03: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약간 슬픈 소식이라고 해야할까요, 바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보이그룹 '비투비'의 메인보컬이자 리더인 '서은광'이 오는 8월 21일에 육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벌써부터 이별을 생각하니 눈물을 앞을 가리네요. 서은광이 갑자기 이렇게 입대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 생각을 해보던 도중 프로필 상 나이를 보게 되었는데요, 한국 나이 29살, 만으로 27살이더라구요. 제가 그동안 동안으로 봤던 것 같습니다. 벌써 이렇게 나이가 많이 찬지는 몰랐네요. 매번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해피바이러스가 서은광을 젊게 해주는 비결이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비투비의 멤버 대부분이 군입대 시기가 가까이 온 것은 사실입니다. 멤버 '이민혁'은 서은광과 동갑이며, '이창섭'은 한국나이 28세, 만 27세이며, '임현식'은 한국나이 27세, 만 26세 등으로 아마 서은광을 시작으로 줄줄이 입대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야 완전체 무대를 더욱 빨리 만날 수 있을테니까요. 사실 서은광은 최근 MBN '현실남녀 시즌2' 프로그램에 새로 참여하게 됬는데요, 그 때문에 더욱 군입대를 할 거라곤 상상도 못했었네요.



서은광은 개인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짧은 편지를 하나 작성하기도 했네요. 내용은 국방의 의무를 다 하러 가게 되었다면서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 한번 새기며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커진다고 담담하네요. 비투비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동안 단독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뮤지컬 공연은 입대 전까지 소화하고 추후 스케줄은 재정비를 한다고 하네요. 아마 이러한 행사를 끝으로 팬들과의 당분간의 이별에 대한 작별 인사를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은광의 유쾌함을 당분간 만나지 못할 생각을 하니 마음 한켠이 허전해 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비글미 넘치던 비투비의 완전체 모습을 빨리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입대 전까지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고 그동안의 추억으로 군생활을 달래며 2년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한 대한민국 남자가 되어 저희 곁에 돌아와 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