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8월 아이돌 그룹 외국인 멤버 서열 TOP15 (우기/라이관린/사나/준/닉쿤 등)

WIKI/랭킹

by MASHIHO 2018. 7. 29. 03: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두달만에 외국인 아이돌 TOP15을 소개드리게 되었는데요, 지난 순위보다 1명의 자리가 늘었죠. 이 순위는 브랜드평판을 기준으로 하였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번 아이돌 그룹 외국인 멤버 서열 TOP15에는 남자 7명, 여자 8명으로 거의 반반이 순위권에 오르게 되었네요. 과연 지난 1위였던 워너원의 라이관린이 1위자리를 지켰을지 또 어떤 멤버가 새롭게 랭크인했는지 보시는 것을 관점 포인트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15위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버전과 사진 버전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원하시는 걸로 하나 선택하셔서 보시면 되십니다.)


[영상 버전]


본 영상은 유튜브에서 운영되는 아이돌채널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영상 좋아요와 함께 채널 구독 한번 부탁드립니다.



[사진 버전]





15위는 (여자)아이들 '우기', 14위는 우주소녀 '미기', 13위는 우주소녀 '선의' 입니다. 우기는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을 하였네요. 우기는 (여자)아이들의 중국인 멤버인데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데뷔도 전부터 완성형에 가까운 한국어 실력이 많은 팬들을 놀랍게 하였습니다. 쇼케이스 등의 인터뷰에서도 한국말로 의사소통이 되고 발음 또한 너무 또박 또박하여 외국인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은 깜빡 속으실 것 같네요. 미기와 선의는 중국인으로 중국판 프로듀스101인 창조101에서 1위와 2위를 나란히 하여 화전소녀로의 데뷔가 확정되었는데요, 한국을 넘어서 중국에서 또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12위는 비투비 '프니엘', 11위는 2PM '닉쿤', 10위는 NCT '마크' 입니다. 비투비의 멤버 프니엘은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지만 부모님 두분 다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시네요. 2PM 닉쿤은 얼마전 있었던 JYP 2.0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공개했다시피 외국인 멤버를 국내 아이돌 그룹에 투입시켜 세계 진출의 발판의 역할을 한 JYP 최초의 외국인 아이돌입니다. 당시에는 요즘과 다르게 외국인 아이돌을 찾아보기가 힘든 시기였습니다. 한편 닉쿤은 태국과 미국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군요. NCT 마크는 캐나다 국적이라고 합니다.





9위는 세븐틴 '디에잇', 8위는 블랙핑크 '리사', 7위는 세븐틴 '조슈아'입니다. 세븐틴은 최근에 '어쩌나'라는 신곡으로 컴백해서 벌써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였습니다. 블랙핑크 역시 올 여름에 컴백을 하여 수 많은 트로피를 휩쓸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 리사 역시 처음으로 순위권에 진입을 성공하였네요.







6위는 트와이스 '쯔위', 5위는 워너원 '라이관린', 4위는 트와이스 '사나' 입니다. 지난 순위에서 1위를 했었던 워너원 '라이관린'이 아쉽게 1위자리를 석권하지 못하였네요. 아무래도 국내 활동을 하지 않아 브랜드평판 점수가 조금은 주춤한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는 최근 'Dance The Night Away'라는 신곡으로 많은 원스들의 마음을 뒤 흔들어놨습니다. 트와이스는 데뷔 초창기부터 다국적 그룹이라는 주목을 많이 받았는데요, 미사모쯔라는 외국인 라인 멤버들이 과연 지난번에 이어 순위권에 다 들었는지도 궁금해지네요. 아직 나오지 않은 미나와 모모가 과연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을까요? 그럼 대망의 3위, 2위, 1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3위는 트와이스 '미나', 2위는 세븐틴 '준', 1위는 트와이스 '모모' 입니다. 역시 미나와 모모가 빠질 수가 없었네요. 미나는 지난 순위에서 4위였는데요, 1계단 상승해 3위를 기록하였고, 모모는 지난 순위에서 3위였는데요, 2계단 상승해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미나는 일본과 미국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네요. 모모는 귀엽고 애교 넘치는 보이스로 많은 원스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이죠. 아무튼 이번 달은 여자 멤버가 1위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네요. 세븐틴 멤버 준 역시 순위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순위 6위에서 4계단 상승한 2위자리에 오르며 남자 멤버들 사이에서는 1위를 기록하였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 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