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7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 (걸그룹·보이그룹 멤버 비주얼 순위)

WIKI/랭킹

by MASHIHO 2018. 7. 2. 16:1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2018년 7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을 준비해봤습니다. 과연 지난 한달동안 걸그룹, 보이그룹 멤버 비주얼 TOP10 순위에 든 멤버들은 누가누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비주얼 TOP10을 보기 앞서 선정기준을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지난 6월 한달간 Mnet 음악방송인 '엠카운트다운' 라인업에 있는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하여 100% 제 주관으로 선정하였으며, 나열 순서는 순위와는 무관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첫번째 비주얼 TOP10은 바로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비투비의 막내 '육성재'입니다. 육성재는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특히 빛나는 비주얼이 그의 품격을 한층 더해주는 것 같네요. 현재 SBS 주말 예능인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면서 전연령대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이제 겨우 한국나이 24살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연예계에서 앞으로의 날들이 더욱 기대되는 아이돌인 것 같습니다.



두번째와 세번째 비주얼 멤버는 바로 AOA의 '설현'과 '지민'입니다. 지난달 유나와 혜정이 올랐었는데요, 이번달에 이 둘을 추가함으로써 무려 4명이나 이름을 올리게 되었네요. AOA는 최근 '빙글뱅글'이라는 신곡으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활동을 마친 상태입니다. AOA 설현은 대한민국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와 함께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지민은 폭풍 카리스마가 가득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 많은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죠.





네번째 비주얼 TOP10 멤버는 바로 방탄소년단의 '진'입니다. 지난 달 같은 그룹 멤버 '지민'을 소개드렸었는데요, 진 역시도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은 무대에서 더 빛나는 외모를 가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의상 또한 약간 펑키하면서 머리에 헤어밴드를 장착한게 그렇게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스웩있는 패션이 잘 어울리는 멤버입니다. 진은 1992년생이라고 하네요.



다섯번째, 여섯번째 비주얼 멤버는 바로 이달의 소녀의 유닛 이달의 소녀 yyxy '이브'와 '츄'입니다. 신인이라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본 걸그룹 멤버들입니다. (사실 이달의 소녀는 2017년에 데뷔한 걸그룹이지만 컨셉상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해서 사실상 신인에 많이 가깝죠.) 포스팅을 하다 보면 신인들을 자주 놓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에 비주얼 멤버를 정리해보면서 엠카운트다운 출연진을 하나하나 확인하다보니 이렇게 진주같은 멤버들을 찾게 되었네요. 이브는 특히 이름에서부터 아름다움이 느껴지는데요, 외모또한 에이프릴의 비주얼멤버 나은과 비슷한 분위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일곱번째, 여덟번째 비주얼 멤버는 같은 그룹은 아니지만 빛과 어둠, 어둠과 빛의 컨셉으로 한번 묶어보았는데요, 바로 워너원 '배진영'과 온앤오프 '라운'입니다. 배진영은 워너원에서 딥다크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 미성년자임에도 불구하고도 섹시 컨셉을 잘 소화해내는 멤버입니다. 특히 소두로 알려져 있는 멤버인데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은 뒤통수가 조금 큰 편이라고 밝히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온앤오프 멤버 라운은 항상 해맑은 웃음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죠. 사실 이 두 멤버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워너원의 경우 다들 잘 아시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데뷔조에 든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고 라운은 믹스나인에서 데뷔조에 들었으나 소속사별 조율에 실패해 데뷔가 무산되기도 했죠. 하지만 덕분에 온앤오프의 라운으로서의 무대를 빨리 볼 수가 있게 되었죠.



마지막 아홉번째, 열번째 비주얼 멤버는 바로 프리스틴V '레나'와 유니티 '의진'입니다. 레나는 프리스틴V에서 랩포지션을 맡고 있는 멤버인데요, 제가 본 여자 아이돌 중에 섹시하면서 아름답고 고품스러운 매력 모두를 가진 유일한 래퍼 포지션의 아이돌이 아닌가 싶습니다. 볼때마다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생각나는데요, 나나보다 한층 더 깊이 있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매력적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의진은 걸그룹 소나무 멤버이기도 한데요, KBS2에서 진행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재데뷔의 꿈을 이루며 유니티의 센터로 재데뷔를 하게 되었죠. 방송을 하면서 단 한순간도 1위를 놓친적이 없습니다.


이렇게 10명의 2018년 7월 남녀 아이돌 비주얼 TOP10을 만나봤는데요, 벌써부터 다음 8월 비주얼 TOP10은 누가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