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인보우 해체 3년만에 재결합 확정, "깨어나라, 레인너스" (feat. 인스타 떡밥)

NEWS/컴백

by MASHIHO 2019. 11. 6. 18:3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아주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제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지난 10월 다시보고 싶은 걸그룹 4팀을 소개해 드렸던 것이 생각이 나실텐데요, 그 4팀 중 한 팀이었던 레인보우가 제 바램대로 이번에 컴백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9/10/12 - 다시보고 싶은 걸그룹 4팀 (티아라/레인보우/씨스타/걸스데이)

 

레인보우는 지난 2009년 데뷔를 해서 2016년 해체를 하게 됐었는데요, 그로부터 3년만에 이렇게 컴백을 확정짓게 되어서 더욱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올해는 레인보우 데뷔 10주년이라고 하는데요, 레인보우 멤버들도 그리고 팬덤인 레인너스도 기쁨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사실 레인보우 멤버들은 이번 10주년 컴백을 앞두고 떡밥을 뿌렸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위 이미지가 그것입니다. 레인보우의 멤버 김재경, 고우리, 조현영,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는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i_am_still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레인보우 활동 시절 맡았던 본인들의 컬러를 올렸는데요, 이것을 본 팬들은 레인보우의 컴백을 확신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며칠이 지나 컴백 소식이 기사화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죠. 이들의 컴백은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 될 찰나, 레인보우의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는 기획부터 컴백 콘텐츠 제작까지 모든 부분에 레인보우 멤버들의 손길이 닿았다고 전해지면서 그 의미는 더해졌습니다. 거기에 발생되는 수식은 전액 기부한다고 하니 더더욱 뜻깊은 컴백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오는 11월 14일 컴백을 앞둔 레인보우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원하며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