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덤 출신 걸그룹들의 화려한 컴백 그리고 빌보드 (마마무/AOA/(여자)아이들/오마이걸/박봄/러블리즈)

NEWS/컴백

by MASHIHO 2019. 11. 9. 14:5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최근 종영된 퀸덤 출신 걸그룹들의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퀸덤에서 우승을 차지한 마마무가 오는 11월 14일 목요일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마마무는 컴백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썸네일 사진이 바로 그것입니다. 멤버들이 각자 개성에 맞는 컨셉을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솔라가 머리부터 의상까지 반쪽은 하얀색, 반쪽은 검은색으로 자신을 표현함으로써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함을 더해주었네요.

 

다음은 AOA입니다. 처음 8인조로 시작하여 3명이 탈퇴한 AOA는 5인조로서의 첫 무대를 퀸덤에서 선보이며 그 자체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낳았는데요, 예전의 무대들과 비교를 해도 손색없을 뿐더러 오히려 더 멋진 퍼포먼스와 혜정의 '있G있G 할 수 있G', 지민의 '연연하지 않는다'는 등의 유행어와 함께 넘치는 예능감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면서 5인조로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AOA는 11월 중 새 앨범으로 약 18개월만에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요,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다음은 (여자)아이들입니다. (여자)아이들은 다른 팀들과 다르게 퀸덤 파이널 경연곡을 뮤직비디오로도 찍고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것이 화제가 되면서 미국 빌보드차트에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3위에 진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전한 미국 유력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리더 전소연의 가사 센스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오마이걸은 수 많은 광고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박봄은 SNS에 짧게 퀸덤 종영 소감을 남겼고, 러블리즈는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