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아 ♥ 이던 동시 컴백 쇼케이스는 같이 활동은 따로 (예능은 또 같이)

NEWS/컴백

by MASHIHO 2019. 11. 5. 20: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폐왕색 현아와 그녀의 남자친구인 이던이 컴백을 하였습니다. 아 참, 이던은 던으로 활동명을 바꿨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아와 던은 원래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는데요, 이들은 열애설이 터지고 당당하게 인정하면서 함께 소속사에서 나오게 됐었습니다. 그리고 이 둘은 올해 초 싸이의 소속사인 피네이션에 같이 들어갔었죠.

 

소속사에서 나오고 들어가고를 함께 했던 현아 던 커플은 서로와 언제나 함께 하고 싶었는지 이번 컴백도 같이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컴백일이 같아 듀엣일 줄 알았으나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솔로곡으로 컴백을 하게 되었더라구요. 그렇게 이들은 각자 활동하는 듯 싶었지만 컴백을 알리는 쇼케이스를 함께 하면서 이색적인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

 

 

 

아무튼 현아는 신곡 플라워 샤워, 던은 신곡 머니를 발표하게 되었는데요, 둘 다 이번 활동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이들은 오는 토요일 JTBC 아는형님에 동반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쇼케이스는 같이 활동은 따로 또 예능은 같이 하면서 많은 K-POP 팬들로부터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