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운아이드걸스 4년만의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NEWS/컴백

by MASHIHO 2019. 10. 20. 15:3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국민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기쁜 소식이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이번 컴백은 약 4년만이라고 하는데요, 최장수 걸그룹이기에 가능했던 공백기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각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해오면서 연예계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이렇게 다시 뭉쳐서 무대에 오른다고 생각을 하니 제 가슴이 쿵쾅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저와 같은 마음이실 것 같네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정확한 컴백일은 10월 28일 월요일이라고 하는데요, 그에 앞서 브라운아이드걸스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썸네일 사진이 블랙 버전, 바로 위 사진이 화이트 버전인데요, 제 눈에는 두 버전의 색깔만 다르지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브라운아이드걸스하면 떠오르는 그 단어, 카리스마가 절 압도하고 있어서 인 것 같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현재 공식 SNS를 통해 각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는 멤버 가인과 미료만 공개되었으며 아마 내일과 모레 나머지 멤버들인 나르샤와 제아의 개인 티저 이미지도 공개 될 것 같네요. 실력파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이번 컴백 몹시 기대가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