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즈원 비올레타 컴백 (컴백 단체사진 공개하다)

NEWS/컴백

by MASHIHO 2019. 4. 1. 21: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아이즈원'이 두번째 앨범으로 컴백하였습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비올레타'인데요, 데뷔곡 '라비앙로즈' 만큼이나 이름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풍겨지는 타이틀곡인 것 같습니다. 아이즈원은 Mnet에서 컴백쇼로 비올레타의 첫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컴백쇼 직후 공식 트위터에 단체사진 4장을 공개하였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그 중 하나는 썸네일 사진입니다.)

 

 

 

여름느낌나는 시원한 색깔의 의상, 여신느낌나는 아름다운 의상, 라비앙로즈가 생각나는 레드 의상, 그리고 스마트해보이는 블랙앤화이트까지, 이렇게 하루에 4개의 다른 의상을 입고 찍은 단체사진을 공개해주다니 정말 고맙네요. 아이즈원의 비올레타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에 차트인을 성공하면서 프로듀스 출신 데뷔 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