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모랜드 7인조 컴백 이유 공교롭게도 쉬는 멤버 둘 다 중도 합류 멤버 (feat. 연우 단발 & 더히트 모모랜드 X 채연 매시업)

NEWS/컴백

by MASHIHO 2019. 3. 16. 13:3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모모랜드'의 컴백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모랜드는 오는 20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컴백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티저 이미지에는 모모랜드 멤버 9명이 모두 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9명의 멤버 중 단 7명만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는데요, 알고보니 공개되지 않은 2명의 멤버는 이번 활동을 쉬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 활동을 쉬게 된 모모랜드 2명의 멤버는 '데이지'와 '태하'였습니다. 공교롭게도 쉬는 멤버 둘 다 중도 합류 멤버인데요, 사실 모모랜드는 2016년 7인조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었다가, 2017년 '어마어마해' 활동부터 멤버 데이지와 태하를 합류하고 9인조 걸그룹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건강과 개인적 사유로 데이지와 태하가 이번 앨범 활동을 쉬어가는 것이 맞다고 판단해 7인조로 컴백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사실 멤버 데이지는 지난번에 '아이콘'의 멤버 '송윤형'과 열애설이 터졌었는데요, 이를 해명하는 과정중에 서로 엇갈리는 주장을 했었습니다. 데이지 측은 3개월간 교제를 했다고 밝힌 반면, 송윤형은 사귀지 않았다고 밝히게 된 것이죠. 이런 해프닝 때문에 소속사는 데이지의 컴백이 무리일 것이다라고 판단했었나 봅니다. 아무튼 모모랜드는 7인조로 컴백을 하는것도 하는 것이지만 상당한 이미지 변신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이미지에 걸크러시가 가미된 컨셉으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멤버 '연우'의 경우 단발로 변신하면서 색다른 매력도 선보일 것으로 보이네요.



한편 모모랜드는 15일 KBS2 '더히트'에 출연하였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예고된 것으로는 오는 22일 모모랜드가 섹시 디바 '채연'과 함께 매시업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곡뿐만 아니라 포인트 안무들까지 매시업을 할 것이라고 예고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