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봄 8년만의 솔로 컴백 오랜 공백이 무색해지는 차트 순위

NEWS/컴백

by MASHIHO 2019. 3. 14. 23:3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2NE1'의 출신 '박봄'이 컴백했다는 소식입니다. 박봄은 바로 어제 2011년에 발매했던 'DON'T CRY' 앨범 이후 8년만의 솔로 컴백을 했습니다. 박봄은 2NE1 활동 당시 큰 논란이 있었는데요, 때문에 팬들은 박봄의 이번 컴백을 걱정과 우려와 함께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드디어 박봄의 컴백날이 되었고, 유튜브에는 박봄의 신곡 '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박봄의 신곡 뮤직비디오는 현재 시간 기준으로 조회수가 4백만에 조금 못미치는 기록을 하고 있는데요, 이는 같은 날 공개된 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데뷔곡 티저 영상보다도 더 적은 수치입니다. 사실 퍼포먼스보다는 보컬에 충실한 컴백곡이기에 유튜브 조회수는 적을 수 있습니다만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2NE1 시절의 영광을 생각해보면 안타까운 것은 사실이죠. 하지만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던 박봄이었기 때문에 역시 음원차트 순위는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현재 시간 기준으로 박봄의 봄은 '지니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조회수와는 반대로 음원차트에서는 압도적인 성적입니다. 이제야 2NE1 시절의 영광이 재현되는 것 같은데요, 보시다시피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이 피처링을 하면서 박봄의 이번 컴백이 좀 더 의미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8년만의 솔로 컴백이었지만 오랜 공백이 무색해지는 차트 순위를 보니 저도 정말 기분이 좋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