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모랜드 VS 다이아 이번에 컴백하는 두 걸그룹 사이의 평행이론

NEWS/컴백

by MASHIHO 2019. 3. 19. 19: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번 3월 컴백을 하는 걸그룹 2팀이 있습니다. 바로 '모모랜드'와 '다이아'인데요, 다이아는 바로 오늘 19일 컴백을 하였구요, 모모랜드는 내일 20일에 컴백을 합니다. 이렇게 같은 시기에 컴백하는 모모랜드와 다이아 사이에는 놀라운 평행이론들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과연 이 2팀 사이의 평행이론은 무엇인지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첫번째 평행이론은 완전체 컴백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모모랜드에서는 멤버 '데이지'와 '태하'가 이번 컴백에서 제외되었으며, 다이아에서는 멤버 '제니'가 이번 컴백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이로하여 9인조로 활동하던 모모랜드는 2명이 빠져 7인조가, 8인조로 활동하던 다이아는 1명이 빠져 7인조가 되어 컴백을 하게 된 것인데요, 놀랍게도 완전체 컴백이 아닐뿐더러 멤버들 중 7명만 컴백하게 되는 것도 똑같이 되었네요.





두번째 평행이론은 모모랜드의 이번 컴백 타이틀곡과 다이아의 이번 컴백 타이틀곡 모두 작사 작곡이 같은 사람이 쓴 곡이라는 것입니다. 모모랜드의 신곡 'I'm So Hot' 그리고 다이아의 신곡 '우와' 두 곡 모두 '신사동호랭이' 그리고 '범이', '낭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이렇게 같은 시기에 또 같은 멤버수에 또 같은 작사가, 작곡가라니 정말 놀라운 평행이론인 것 같습니다. 두 걸그룹이 이번 활동을 성공적으로 하기를 응원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