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뷔 4년만에 정규 앨범 발표하는 오마이걸, 이번에는 1위 가능할까?

NEWS/컴백

by MASHIHO 2019. 5. 8. 18:1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5월 8일 어버이날인데요, 다들 부모님 가슴에 카네이션 하나씩 달아드렸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요, 오늘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부모님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바로 걸그룹 오마이걸의 부모님들인데요, 그 이유는 어버이날인 오늘 오마이걸이 데뷔한지 만 4년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멤버들과 팬들은 물론 멤버들의 부모님들 또한 손꼽아 기다리신 날이지 않을까 합니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에 데뷔한 5년차 걸그룹인데요, 일수로는 오늘로써 1478일이 되어 만으로는 4년정도 되었습니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6번의 미니앨범, 1번의 싱글 그리고 1번의 유닛앨범을 발매했었는데요, 이번 앨범이 데뷔 이후 9번째 앨범(유닛앨범 포함)이자 1번째 정규앨범이 되겠네요. 오마이걸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제목에서부터 오마이걸의 아이덴티티가 아주 잘 느껴지는데요, 바로 다섯 번째 계절이라는 곡입니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8년 1월 23일 음악방송인 더쇼에서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으로 데뷔 이후 첫 1위를 한 이후로 음악방송에서 2번의 1위를 더 했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지상파에서 1위를 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이번 컴백 앨범이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인만큼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할 수 있을지 모두가 기대하고 있을텐데요, 과연 오마이걸은 이번 신곡 다섯 번째 계절로 데뷔 이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할 수 있을지 저도 한 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