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미나 불안 장애 딛고 FEEL SPECIAL로 컴백 활동 확정

NEWS/컴백

by MASHIHO 2019. 9. 14. 13:0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트와이스 미나의 컴백 활동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미나는 지난 7월부터 월드투어 등의 팀 활동에 불참했었는데요, 이에 JYP는 '미나가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큰 불안감을 겪오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JYP는 의료 기관을 통한 확인 결과 불안 장애로 판명이 났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불안 장애란 극도의 불안 증세가 지속 혹은 간헐적으로 예측 없이 발생하며 불안 상태의 수위 또한 갑작스럽게 변동된다는 특징을 가진 병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트와이스의 이번 컴백 앨범에도 미나의 참여가 미지수가 됐었습니다. 하지만 멤버들의 티저가 순서대로 공개되던 중 마침내 미나의 차례인 오늘 14일 00시에 미나가 공개가 되면서, 많은 팬들은 감동을 하였습니다. 동시에 JYP는 '미나는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면서 미나의 컴백 활동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트와이스 앨범은 오는 23일에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박진영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한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물론, 6번 트랙 21:29도 트와이스 데뷔 이후 최초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를 했다고 하면서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트와이스 완전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매우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