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보고 싶은 걸그룹 4팀 (티아라/레인보우/씨스타/걸스데이)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0. 12. 15: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현 시점에서 남아있는 3세대 걸그룹들은 다 해체하고 몇 팀 안남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 해체한 걸그룹들 중 다시보고 싶은 걸그룹 4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대한민국 국민들이라면 모르실 팀들은 아닐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보시면서 여러분들도 공감이 되실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아라

 

MBK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인데요, 공식적으로 해체는 아니라고 하지만 모두 소속사를 떠났기 때문에 사실상 해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공식 활동도 어언 2년이 지났으니깐요. 티아라 하면 모두 복고가 생각나실텐데요, 그 컨셉때문인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 승승장구할 줄 알았으나 모두가 아시는 그 사건으로 인해 침체기를 맞았었죠. 물론 이후 발매한 앨범들은 이전 성적을 따라갈 수가 없었죠. 다행히도 그 오해가 풀리면서 5년만에 다시 음악방송 1위를 수성하는 등의 영광을 찾았습니다만, 그게 마지막 활동이 되면서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했습니다. 나중에라도 꼭 다시 뭉쳐서 무대에 오르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레인보우

 

DSP 미디어 소속 7인조 걸그룹으로 활동 기간 내내 단 한번의 멤버 교체없이 팀을 유지했었던 레인보우인데요, 그거 아시나요? 레인보우는 음악방송 1위 한번 못해본 비운의 걸그룹이라는 사실이요. 사실 인기로 봤을 때는 정말 의아하시겠지만 레인보우 활동 당시 케이블 방송사에 음악방송이 없었기 때문에 음악방송 1위가 지금보다도 더 힘들었었습니다. 그래도 A, Mach, To Me 등 히트곡을 내놓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다시 무대에 오르게 된다면 투표에 참여해서 꼭 1위 한번 시켜주고 싶네요.

 

 

 

씨스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으로 여름의 대명사라고도 불렷던 씨스타인데요, 매년 여름마다 신나는 댄스곡을 발표하면서 그런 별명까지 붙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제는 볼 수가 없게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여름마다 씨스타의 지난 곡들이 회자되면서 그 당시 추억들이 새록새록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언제 한번 팬들을 위해 써프라이즈로 신나는 여름 댄스곡 한번 내주었으면 좋겠네요.  

 

걸스데이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으로 대한민국에 멜빵춤을 유행시키며 스타덤에 올랐던 걸스데이입니다. 걸스데이는 데뷔 초 의도를 알 수 없는 컨셉트로 활동을 하면서 인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던 걸그룹이었는데요, 이후 멤버가 교체가 되면서 기대해, 여자 대통령, Something 등 섹시 컨셉트로 시선을 모으면서 대박을 쳤었죠. 아쉽게도 지금은 해체를 하면서 기약없는 이별을 하게 되었지만, 4명의 케미를 언젠가는 다시 무대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