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나연이 무대에서 춤 추는 것을 포기해야 했던 이유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0. 6. 16:3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 나연이 무대에서 춤 추는 것을 포기해야 했던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트와이스 나연은 최근 브이라이브를 통해 원스(트와이스 팬덤명)들에게 알려주고 싶은게 있다면서 운을 띄웠는데요, 그것은 바로 YES or YES 무대에서 자신이 춤 추는 것을 포기해야 했던 이유였습니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나연이 춤 추는 것을 포기했던 부분은 바로 2절 후렴 부분으로 위 움짤 부분입니다. 보시다시피 다른 멤버들은 모두 손을 돌리고 있지만 나연만 혼자 다리에 손을 붙이고 있습니다. 왜 그런 것일까요? 사실 다른 이유는 아니라 지효가 보이지 않을까봐였답니다. 이 파트가 나연에서 지효로 넘어가는 파트였기 때문에 나연이 다른 멤버들과 같이 춤을 췄다면 다음 파트의 주인공인 지효가 자신 때문에 보이지 않을 수 있었기 때문이죠.

 

 

 

나연이 이런 배려를 해줌으로써 얼마나 멤버들을 아끼는 줄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데뷔 4주년을 맞이하는데요, 보통의 그룹들은 멤버 탈퇴가 이루어질 때 쯤인데도 불구하고 트와이스가 이렇게 오랜 기간 팀을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런 멤버애 때문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