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블리즈 케이 닮은 신인 걸그룹 멤버 정체 (상상도 못한 정체 ㄴㅇㄱ)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9. 30. 19: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러블리즈 케이 닮은 신인 걸그룹 멤버 정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케이팝 팬분들이라면 아마 케이를 다 아실텐데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짧게 소개해드리자면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 소속으로 팀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노래 실력만큼이나 비주얼도 뒤지지 않아서 많은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케이와 닮은 신인 걸그룹 멤버가 나타났다는데요, 상상도 못한 정체 함께 보시죠.

 

딱 보면 아시겠나요? 바로 셀럽파이브의 멤버 신봉선입니다. 셀럽파이브는 이번에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컴백했었는데요, 여러 방송국을 다니며 음악방송 활동도 하였습니다. 그 중에는 뮤직뱅크도 있었는데요, 무대 엔딩으로 잡힌 신봉선이 썸네일로 된 클립 영상이 등장했는데요, 사람들은 케이인줄 알고 들어갔다가 신봉선이어서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그냥 완전 케이였는데 말이죠.

 

 

 

그러다 몇몇 팬들은 신봉선이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인 러블리즈의 진도 닮았고, 로켓펀치의 쥬리도 닮았다고 하면서 울림상이라고 칭해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멤버 안영미는 플디상이라고 불리는데요, 플디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의 준말로, 주로 키가 크고 미인상을 가르킨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