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FEEL SPECIAL 풀버전 데모 (공대생이 만들었는데 이정도라고?)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9. 21. 16:5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 트와이스가 이제 곧 신곡 FEEL SPECIAL로 컴백하는 사실은 알고 계시죠? 이미 이전에 제가 미나의 컴백 소식과 함께 알려드려서 알고 계셨을 겁니다. FEEL SPECIAL의 작곡가는 트와이스 소속사인 JYP의 수장 박진영이라고 하는데요, 수 많은 명곡을 써온 작곡가라 그런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현재 트와이스의 FEEL SPECIAL의 풀버전 음원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지난 9월 9일부터 9명의 멤버들의 티저가 순서대로 공개되면서 음원의 일부분들이 공개가 되어 왔습니다. 

 

지난 17일에는 유튜브에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풀버전 데모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가 올라왔었는데요, 보고는 역시 대박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트와이스의 공식 채널이 아닌 DANPIA라고 공대생이 운영하고 있던 유튜브 채널이더라구요. (이는 댓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2~3일 뒤 FEEL SPECIAL의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트와이스 공식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가 되었는데요, 그 공대생이 티저 음악으로 예상해서 만든 음원과 매우 흡사하였습니다.

 

 

 

소름이 끼칠 정도로요. 직접 확인해보셔도 아마 저와 같은 생각이실 겁니다. 솔직히 그 정도면 JYP에서 보고 특채로 데려가야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혹시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아래에 해당 영상 링크해드리도록 할게요. 트와이스가 이번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도하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