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아이들 전소연, 서바이벌만 3번째 (프로듀스101/언프리티랩스타/퀸덤)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9. 1. 15: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6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참가한 서바이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소연은 현재도 소속되어 있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 참여해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이름을 알렸었는데요, 당시 화려한 래핑으로 많은 대중분들의 이목을 이끌면서 파이널에 진출하는 기염까지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이오아이로 데뷔하는데는 실패하였는데요, 이후 Mnet 여성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 3에 출연하여 유명 래퍼들과 대적할 수 있을 정도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걸그룹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로써 전소연의 서바이벌 인생이 끝나는 줄만 알았습니다만 이번에 새로운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컴백전쟁 퀸덤인데요, 퀸덤은 6팀의 걸그룹이 서로 1등하기 위한 눈치싸움 없이 한 날, 한 시에 컴백하여 정면승부를 하는 세상에 없던 가장 잔혹한 서바이벌입니다. 이렇게 전소연은 인생 3번째 서바이벌을 시작하게 된 것인데요, 매번 순위권에는 들었던 전소연이 이번에도 역시 순위권에 들을 수 있을지 아니면 우승까지 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