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오아이 재결합 12월로 연기 전소미 유연정 합류할 수 있을까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9. 8. 14:5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살짝 아쉽기도 기쁘기도 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이 10월로 결정되었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그게 12월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10월로 예정되어 있었던 아이오아이 재결합은 멤버 전소미와 유연정이 빠진 9인조 재결합이었는데요, 그 때문에 팬들은 조금은 아쉬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이 12월로 연기가 되면서, 팬들은 어쩌면 아이오아이의 완전체 모습을 볼 수도 있겠다는 기대를 가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지난번에 전소미와 유연정이 빠지는 이유가 개인 활동이었기 때문이죠. 그 개인 활동들을 설명해드리자면, 아이오아이의 센터인 전소미는 당시 솔로 데뷔를 하여 왕성한 활동중에 있었고, 아이오아이의 메인보컬인 유연정은 당시 우주소녀의 멤버로서 일본 투어를 앞두고 있었던 것으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아이오아이 완전체 재결합에 이러한 걸림돌이 되는 부분들이 어느정도 해소가 되었기 때문에, 앞서 말씀드린대로 팬들은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된 것이죠. 과연 아이오아이는 예정대로 9인조로 활동을 하게 될지 아니면 팬들의 바람대로 완전체로 활동을 하게 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