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 프로젝트4 히든 멤버까지 총 6명이다 (황윤성/이협/주창욱 등)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8. 28. 14:4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 W 프로젝트4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7년부터 주찬-소윤의 너 같은 사람 없더라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W 프로젝트를 해오고 있었는데요, 이번 W 프로젝트4에는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했던 5명의 남자 연습생들과 1명의 히든 멤버까지 총 6명이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윤성

 

주창욱

 

김민서

 

이협

 

 

 

김동윤

 

위에 보이시는 5명의 멤버들이 바로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었던 남자 연습생 5명입니다. 근데 이협이 왜 여기있는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사실 이협은 지난 7월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입사를 했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어쩌면 차기 보이그룹이 될 수 있는 이 W 프로젝트4의 보컬을 탄탄하게 하기 위해 영입한 것으로 보이네요.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타고 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제 그럼 히든 멤버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07/30 - 프로듀스 X 101 이협 울림 엔터테인먼트 합류

 

바로 이성준인데요,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하지 않았던 연습생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예의가 바른 멤버로 프로듀스 X 101이 방영하던 시기에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W 프로젝트4는 9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