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나오는 워너원 멤버 옹성우, 박지훈 바톤터치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8. 27. 13:3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워너원이 해체한지 어언 8개월... 벌써부터 무대가 그립기 시작합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그러실텐데요, 하지만 요즘 TV를 보던가 인터넷을 보면 11명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하성운과 김재환은 음원 발매도 하고, 강다니엘은 초동 신기록도 세우고 광고도 찍고, 윤지성은 군대를... 아무튼 이렇게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워너원! 그 중에서도 오늘은 드라마에 나오는 멤버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옹성우 -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는 현재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최준우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무려 주연이라고 합니다. 춤과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정말 다재다능한 것 같은데요, 옹성우는 OST에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옹성우가 현재 소속되어 있는 판타지오는 가수뿐만 아니라 수많은 배우들이 있는데요, 아마도 연습생 시절에 연기 연습도 병행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박지훈 -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박지훈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 예정인데요, 이는 옹성우가 출연중에 있는 JTBC 열여덟의 순간 후속작이라고 합니다. 워너블들은 정말 좋겠어요, 이렇게 바톤터치한 것 마냥 연속해서 워너원 멤버들을 드라마에서 만날 수 있으니깐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9월 16일 첫방송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