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피카 박시현 이혼녀로 사랑과 전쟁까지 출연했었던 과거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8. 14. 08: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스피카 박시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피카는 지난 2012년에 데뷔한 걸그룹으로 많은 사람들이 지금은 해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해체는 아니고 중단정도로 보시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스피카 멤버들이 공식 팬페이지에 해체가 아닌 회사와의 계약 해지라고 했으며 5인체제를 버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아무튼 현재는 이러한 상황에 놓여있는 스피카의 멤버 박시현이 과거에 이혼녀로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박시현은 비밀병기 그녀라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중에 있었는데요, 당시 MC였던 데프콘이 박시현에게 원래 이름이 박주현이 아니었냐고 물어봤습니다. 거기에 박시현은 센스있게 과거청산 하려고라고 답변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여 이혼녀 이미지가 쎄게 박혀 있었기 때문에 이미지 탈피를 위한 것이었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피셜로는 개인 사정으로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박시현은 2014년 10월까지는 박주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위에 4컷으로 된 이미지에 나오는 여성이 바로 스피카 박시현으로, 사랑과 전쟁에 이혼녀로 나올 당시의 방송 캡쳐 화면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