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1 데뷔곡 뮤비 티저 공개 그런데 왜 9명밖에 없지?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8. 11. 14: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데뷔를 확정 지은 X1(엑스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돌 그룹들은 보통 티저를 공개할 때 곡의 일부분 정도는 공개를 하거든요, 그런데 X1은 1도 공개하지 않았네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지지직 거리기만하고 끝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위 썸네일을 보시면 알겠지만 인트로 부분에 멤버가 9명밖에 없더라구요. 왜 일까요?

  

알고보니 센터에 두 명이 숨어있던 거였어요. 다행히도 X1 멤버 11명 모두 있더라구요. 그냥 당연했던거죠. 그런데 이 부분 뭔가 떠오르는 게 있지 않나요? 저는 X1의 로고가 떠오르더라구요. X 사이에 1이 있는 그 로고요. 아마 안무가분께서 안무를 짜실 때 X1을 표현하고자 했지 않을까 싶어요. 데뷔곡이어서 이게 의미가 더욱 있는 인트로 안무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 X1의 데뷔곡은 뮤비 인트로부분과 연습 영상 인트로부분 그리고 멤버 3인(김우석, 조승연, 한승우)의 개인 티저 이미지까지 공개가 된 상태입니다. 앞으로 또 어떤 떡밥들이 공개가 될 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네요. 한편 X1은 오는 8월 2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