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이협 울림 엔터테인먼트 합류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7. 30. 21:12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기분 좋은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였던 자칭 타칭 메인보컬 이협이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오늘 공개된 것은 아니구요, 며칠 전 울림 루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내용입니다. 제가 그 내용을 캡쳐해봤는데요, 아래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이와 같이 울림 루키 공식 SNS에 이협의 셀카 2장과 함께 글이 게시됐었습니다. 프로듀스 X 101 출연 당시 개인연습생이었지만, 원래 울림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듯, 전혀 위화감이 없는 것 같아요. 참고로 울림 루키는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들을 지칭하는 말로 울림 보이즈와 울림 걸즈로 구분되는데요, 이번에 울림 걸즈 전원이 로켓펀치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번에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이협을 비롯해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였던 울림 보이즈 문준호,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역시 곧 데뷔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한편 울림 보이즈였던 차준호는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그룹 X1(엑스원)으로 오는 8월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