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출신 배진영 더 과감해진 노출 (어깨부터 허리까지 전격 공개)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7. 10. 18: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워너원 출신 배진영에 관한 소식입니다. 배진영은 2000년생으로 올해로 20살, 성인이 되었는데요, 이전에 워너원 시절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최근 들어 많이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바로 섹시입니다. 사실 워너원 활동 기간에도 많은 섹시 모멘트를 보여주었지만 좀 더 진화된 것 같더라구요. 함께 보시죠.

 

위 움짤은 워너원 콘서트 당시인데요, 보시다시피 배진영은 쇄골과 왼쪽 어깨가 노출되는 의상을 입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때부터 배진영의 본격적인 섹시 도전이 시작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후 워너원이 약속된 활동 기간이 끝나 해체되고 배진영은 본인의 소속사인 C9 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가 솔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솔로곡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좀 더 과감한 노출을 감행했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입니다.

 

 

 

워너원 콘서트 당시 반쯤 보였던 쇄골과 어깨가 이제는 양쪽 다 노출되어 있네요. 더군다나 이 장면은 배진영이 욕조에 있는 신으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드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배진영은 이번에 5인조 신인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입니다.

 

어깨부터 허리 라인이 아주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인데요, 얼마나 바디 밸런스가 좋은지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네요. 정말 남성미가 한껏 풍기는 것 같습니다. 과연 워너원 활동 당시부터 비주얼 멤버로 손에 꼽히던 배진영이 CIX라는 새로운 그룹안에서는 어떤 컨셉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