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9 금동현 배진영 그룹 CIX 합류 가능성 (6번째 멤버)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7. 7. 15:1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에 있는 프로듀스 X 101 잘들 보고 계시나요? 이제 어느정도 데뷔조의 윤곽이 잡혀가고 있기 때문에 누가 데뷔조 안정권인지 누가 탈락 가능성이 높은지 정도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오늘 탈락 가능성이 높은 C9 금동현 연습생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C9 금동현 연습생을 방송시작도 전부터 응원하고 있었는데요,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는 있지만 정말 미세한 차이로 계속해서 데뷔조 순위권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아쉬워요. 사실 이번에 11픽에서 2픽으로 바뀌게 되면서 마지막 한줄기 희망을 엿보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탈락 가능성이 큰 것은 크게 변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금동현이 프로듀스 X 101에서 탈락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제 생각으로는 현재 금동현이 소속되어 있는 C9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CIX에 합류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일명 배진영 그룹으로 알려져 있는 CIX는 C9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입니다. 한국말로는 씨아이엑스라고 읽는다고 하네요. 어쨌든 앞으로 금동현은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라는 꼬리표를 달게 될텐데요, 현재 CIX의 멤버들 중 워너원 출신 배진영을 제외하고도 믹스나인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그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한 금동현의 인기가 무지막지하게 많은 것은 아니지만 어느 아이돌과 견주어도 크게 밀리지 않는 팬덤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소속사에서 금동현을 빠르게 데뷔시키지 않을까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합류 가능성은 있다고 봅니다.

 

 

사실 CIX는 데뷔조 멤버수를 6명으로 할 뻔 했으나 그 중 1명이 과거 논란으로 인해 최종 데뷔조에서 제외가 되면서 5인조로 확정이 된 것인데요, 어쩌면 금동현이 CIX에 합류함으로써 CIX라는 그룹 이름의 완성도를 올려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CIX를 6(six)로 본다면 말이죠.) 어쨋든 아직 금동현이 프로듀스 X 101에서 탈락을 확정지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가능성 정도로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된다면 5년 계약이기 때문에 이 얘기는 조금 무리가 있을지도 모르니깐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