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아 가슴에 꽂고 퍼포먼스 했던 꽃 주는 팬서비스 (한국외대 축제)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5. 17. 16:52

본문

현아/사진 = 현아 대학축제 영상 캡쳐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현아가 대학 축제에서 했던 퍼포먼스에 관한 것 입니다. 현아는 지난 14일 한국외대에서 진행된 축제에 섭외 가수로 무대에 올라 Lip&Hip, 베베, 어때? 등 자신의 곡들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던 도중 현아의 대표곡 중 대표곡인 버블팝을 퍼포먼스하였는데요, 역시 프로답게 팬서비스도 대단했습니다.

 

현아/사진 = 현아 대학축제 영상 캡쳐

현아는 버블팝 퍼포먼스 도중 무대에서 내려와 자신을 찍고 있던 팬의 스마트폰을 건내 받아서는 직접 자신의 직캠을 찍어주는 팬서비스를 보였습니다. 정말 그 팬에게는 어느 축제때보다도 행복했을 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에 단 하나밖에 없을 영상이 오직 자신의 스마트폰에만 있게 된 것이니깐요. 그리고 현아는 이번엔 다른 팬에게 또 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현아/사진 = 현아 대학축제 영상 캡쳐

바로 팬이 들고 있던 꽃 모형을 현아 자신의 가슴에 꽂고 퍼포먼스를 진행한 것인데요, 현아는 이후에도 그 꽃 모형을 귀에도 꽂고, 꽃 모형에 입맞춤을 하는 등 퍼포먼스 내내 꽃 모형을 소품으로 사용하였습니다. 무대가 끝나자마자 현아는 누가 줬냐면서 주인을 다시 찾아 주면서 꽃 모형의 주인은 모든 팬들로부터 부러움을 샀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