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TXT 두 보이그룹이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3. 7. 13: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월드클래스 보이그룹 '방탄소년단'과 신인 보이그룹 'TXT' 두 보이그룹이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 두 보이그룹은 모두 '빅히트' 소속의 보이그룹입니다. 아이돌 그룹에게 있어서 팬관리는 매우 중요한데요, 팬관리 중 하나가 바로 팬들과의 소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방탄소년단과 TXT가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위 이미지는 방탄소년단과 TXT의 '트위터'에서 캡쳐를 한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일상생활 그리고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팬들은 좀 더 이들과 친밀감을 형성 할 기회가 더 생기게 되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레 인기가 많아질 수 밖에 없는 것이라고도 설명할 수 있겠습니다. 예전의 그룹들은 팬들과 주로 음악방송이나 예능프로그램등에서 만나거나 가끔가다 콘서트에서 만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이 제한적이었습니다. 





하지만 SNS가 발달하면서부터는 많은 그룹들이 SNS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단순히 정보만을 주는 용도에서 이제는 이렇게 팬들과의 소통을 주로 하기 위한 소통의 창구로 이용하기 시작한 것이죠. 그리고 그 대표적인 그룹이 방탄소년단과 TXT라는 것입니다. 한편 TXT의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는 오는 11일 오후 8시에 V LIVE를 통해 전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