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케우치 미유 한국 데뷔 임박 (Feat. AKB48 멤버들의 한국행)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3. 6. 19:3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던 '타케우치 미유'에 대한 소식을 드리려고 합니다. 타케우치 미유가 오늘 낮에 한국에 입국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타케우치 미유는 지난번에 팬들에게 곧 한국에 갈 것이라며, 3월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었는데요, 이로인해 팬들은 아마도 타케우치 미유가 한국의 소속사와 계약 체결을 위해 방문을 하는 것이 아니겠냐는 추측을 하였습니다.



사실 그녀가 지난 1월 초에 '미스틱'과 '플레디스' 사옥 등에서 포착됐다는 말도 현재 떠돌고 있는데요, 아마도 팬들의 추측처럼 한국의 소속사와 계약 체결을 위해 컨택중에 있었던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타케우치 미유와 같은 그룹 멤버였고, 프로듀스48에 함께 출연한 '타카하시 쥬리'도 며칠전 '울림'과 계약 체결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타케우치 미유의 한국 데뷔의 가능성이 전혀 없는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타카하시 쥬리가 울림과 계약을 할 것이라고 예고했던 익명의 유저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해당 유저가 다시 나타나서는 타케우치 미유가 프로듀스48 국민 프로듀서 대표였던 '이승기'의 소속사인 '후크'와 계약을 할 것이라고 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모아놓고 보니 조만간 진짜 좋은 소식이 들릴 것도 같네요. 한편 타케우치 미유와 같은 그룹 멤버였으며, 함께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던 '미야자키 미호'는 현재 한국 소속사를 물색 중에 있으며, '코지마 마코'는 한국에서의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들도 곧 한국에서 데뷔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