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케우치 미유 미스틱과 계약 그리고 그녀의 첫번째 스케줄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3. 8. 21:0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이틀전에 '타케우치 미유'의 한국 데뷔가 임박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제 그것이 좀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타케우치 미유가 '미스틱'과 컨택을 한 것 같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오늘로서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미스틱과 타케우치 미유의 트위터를 통해서 말이죠. 이로써 타케우치 미유가 '프로듀스48'에 함께 출연했던 '타카하시 쥬리'에 이어 한국행이 확정된 두번째 전 'AKB48' 멤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미스틱과 타케우치 미유가 함께한다고 알려진지 얼마 안되고 미스틱에서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타케우치 미유의 첫번째 스케줄 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LISTEN STAGE'인데요, LISTEN STAGE는 저녁 7시 30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사옥 1층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인데요, 오는 14일 타케우치 미유가 미스틱의 연습생 자격으로 무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실 타케우치 미유는 일본에서 2011년에 데뷔한 9년차 아이돌인데요, 일본에서의 오랜 활동을 뒤로하고 한국행을 결정하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편 타케우치 미유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가 가장 가고 싶었던 소속사입니다. 많은 연습을 하고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남겼는데요, 꿈에 그리던 소속사에 입사한 것을 축하하며 빠른 시일 내에 한국에서의 공식 데뷔를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