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과서에 실린 박지훈 모음 (영어교과서 과학교과서 등)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1. 4. 18: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학교다닐 적 교과서에 보면 어린이들이 참 많이 나오는데요, 그 어린이들은 누구였을까요? 일부는 실제 학생들이라고 하며 일부는 아역 모델들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그들 중 저희가 아주 잘 아는 아역 모델도 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워너원 출신의 박지훈인데요, 박지훈은 과거 아역 시절 영어교과서와 과학교과서에 실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교과서에 실린 박지훈 모음! 함께 보시죠.

 

 

 

정말 많죠? 아마도 한 권을 통틀어 실렸었던 것 같습니다. 또 이름은 박지훈의 본명이 아닌 교과서에 자주 등장하는 이름인 민호로 실려있네요. 어쨌든 신기한데요, 박지훈 외에도 카라의 구하라, 프로미스나인의 백지헌 등도 과거에 교과서 모델로 발탁됐었다고 합니다. 한편 한 제보자에 의하면 박지훈이 워너원 데뷔 이후에 전공 서적에도 실렸다고 하는데요, 그 사진이 바로 아래 있습니다.

 

내용상으로는 공대 전공 서적으로 보이는데요, 모바일 컴퓨팅 기술 중 카메라 어플인 SNOW 앱을 예로 드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아마 여기서는 정식적으로 교재 모델이 된 것은 아니고 이렇게 한장만 실린 것으로 보입니다. 옆에 또 반가운 얼굴이 있는데요,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