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에 데뷔한 28개의 보이그룹 중 성공한 그룹은 과연 몇 팀이나 될까? (TXT/AB6IX/CIX 등)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1. 16. 13:1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제 2019년도 약 한달 반정도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정말 시간 빠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올 한해도 많은 보이그룹들이 데뷔를 했는데요, 그 팀의 수가 무려 28팀에 이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팀들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지는 못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19년에 데뷔한 28개의 보이그룹 중 성공한 그룹은 과연 몇 팀이나 될까? 함께 보시죠.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 말씀드릴 것은 팀을 선별할 때 지극히 제 주관적인 사항으로만 진행되었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첫번째 팀은 1월 9일 데뷔한 원어스입니다. 원어스는 마마무 동생 그룹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죠. 두번째 팀은 원어스와 같은 날 데뷔한 베리베리입니다. 베리베리는 젤리피쉬에서 빅스 이후 처음으로 나온 보이그룹이죠. 세번째 팀은 3월 4일 데뷔한 TXT입니다. TXT는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후보로 가장 많이 거론되고 있는 팀이기도 합니다.

 

 

 

네번째 팀은 5월 22일 데뷔한 AB6IX입니다. AB6IX는 워너원 출신의 멤버 이대휘와 박우진이 소속된 보이그룹이죠. 다섯번째 팀은 7월 23일 데뷔한 CIX입니다. CIX는 워너원 출신의 멤버 배진영이 소속된 보이그룹이죠. 여섯번째 팀은 8월 27일 데뷔한 X1입니다. X1은 프로듀스X101의 데뷔조이죠. 일곱번째 팀은 9월 18일 데뷔한 틴틴입니다. 틴틴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였던 마루기획 소속 3명의 연습생으로 결성된 그룹입니다. 자 이렇게 7팀을 소개해드렸는데요, 28개 팀 중 딱 4분의 1 수준이네요. 올해 보이그룹들은 연초 예상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예년에 비해서 꽤나 괜찮은 성적을 낸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