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보민 이나은 키스신 본 현실 친구 이대휘 반응 (00년생 절친 모멘트)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1. 22. 18: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얼마전 진행됐었던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V 하트비트에는 수 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참석했었습니다. 그중에는 골든차일드의 최보민과 AB6IX의 이대휘도 있었는데요, 바로 이 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V 하트비트가 진행되던 도중에 웹드라마 에이틴의 한 장면이 나왔는데요, 바로 최보민과 이나은의 키스신이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이대휘는 바로 뒤에 있던 최보민을 쳐다보았고, 최보민은 그런 이대휘에게 멋쩍은 웃음을 보였습니다. 사실 이 둘은 00년생 동갑내기 친구라고 하는데요, 저도 이번 V 하트비트를 통해 알게 되었네요. 최보민은 한 인터뷰에서 배틀트립을 통해 이대휘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었다는데요, 얼마나 친한지 짐작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 둘의 우정이 빛났던 일화 중 하나는 이대휘가 최보민이 에이틴 첫촬영을 할 때 커피차를 보냈다고 합니다. 최보민은 그런 이대휘에게 영상 편지를 통해 곱창을 먹으러 가자고 고백했는데요, 이후 둘은 진짜로 곱창을 먹었고 셀카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이돌 그룹 멤버간의 우정은 언제봐도 흐뭇한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