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라 콘서트 도중 옷 찢고 스포츠 브라 노출 퍼포먼스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1. 27. 19: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마마무 멤버들이 출연했었습니다. 마마무는 유희열과 대화를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거기서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 중 시청자들을 아주 궁금하게 한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바로 멤버 솔라가 옷 찢는 퍼포먼스를 했다고 하는 것 입니다. 저도 전혀 몰랐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찾아보셨더라구요.

 

때는 지난 4월이었는데요, 영상을 보니 솔라가 단독 무대가 끝난 직후 옷을 찢으면서 스포츠 브라를 노출하였는데요, 이 때 관객들의 함성소리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동안 옷을 찢는 퍼포먼스는 일명 찢택연으로 불리는 옥택연과 같이 남자 아이돌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되곤 했는데요, 마마무 솔라가 여자 아이돌 최초로 옷을 찢는 퍼포먼스를 함으로써 걸그룹 멤버들도 이런 퍼포먼스가 가능하다고 선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달 엠넷 경연 프로그램 퀸덤에서 우승한 직후 신곡 HIP으로 컴백해 활동중에 있는데요, 이번 활동 역시 음악방송에서 다관왕을 하면서 클래스를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래면 노래, 퍼포먼스면 퍼포먼스,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마마무의 앞으로를 더 기대해보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