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문복 그룹 '리미트리스' 멤버 영입, 멤버가 가장 많은 K-POP 그룹 가능성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1. 28. 15: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장문복 그룹으로 알려져 있는 리미트리스가 새로운 멤버를 영입했다는 소식입니다. 리미트리스는 지난 7월 9일 4인조로 데뷔하였는데요, 데뷔 멤버로는 장문복, 레이찬, A.M(성현우), 윤희석이 있었습니다. 이들 중 장문복, A.M, 윤희석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동기들인데요, 각자가 다른 소속사였지만 장문복의 소속사로 뭉쳐서 같이 데뷔를 하게 된 것 입니다. 멤버 레이찬은 믹스나인 출신이라고 하구요.

 

 

 

아무튼 이렇게 4인조였던 리미트리스가 이번에 새로운 멤버 2명을 영입하였습니다. 바로 중국 출신의 멤버 J-JIN과 C.I인데요, 이렇게 멤버를 영입하게 된 것은 그룹 이름때문일까요? 리미트리스(limitless)란 한이 없는, 방대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저는 이게 곧 멤버들을 앞으로 더 영입하겠다는 말로 들리는 것 같습니다. 데뷔 4~5개월만에 멤버 탈퇴도 없이 영입만 한 것을 보면 어느정도 계획에 있었다고 봐도 될 것 같구요.

 

만약 제 생각이 맞다면 멤버가 가장 많은 K-POP 그룹의 탄생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일본의 48그룹을 따라가기는 힘들겠죠. 한편 6인조로 재정비한 리미트리스는 오늘 낮12시에 첫 번째 미니앨범 'Wish Wish'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들어보시길 바라겠구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