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인 & 혜리 더블 데이트 (아이비아이 유닛 뭉치다)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2. 21. 19: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이해인과 한혜리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토크쇼 '해인 & 혜리 더블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들은 프로듀스101에 출연하여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로 함께 활동했었던 사이인데요, 이렇게 다시 볼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쁜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렇지 않나요?

 

이해인 인스타그램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이비아이 완전체가 뭉쳐서 함께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5인이 뭉치기에는 무리가 있었겠죠. 나머지 멤버인 윤채경은 에이프릴, 김소희는 네이처라는 그룹에서 활동중에 있고, 이수현은 루리라는 이름으로 솔로 활동중에 있기 때문입니다. 뭐 어찌됐든 유닛으로라도 이해인과 한혜리가 공식적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짐으로써 앞으로를 기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한혜리 인스타그램

이러한 소식이 전해진 것은 이해인과 한혜리는 이러한 소식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면서 부터였는데요, 댓글로 많은 팬들이 환호를 보내주고 있네요. 내용을 보니 이해인과 한혜리가 직접 무대를 연출했다고 하는데요, 팬들한테는 그 어떤 팬미팅보다도 더 좋은 추억거리가 될 것 같네요. '해인 & 혜리 더블 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