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차일드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 진짜 남자로 돌아온 금둥이들

NEWS/컴백

by MASHIHO 2019. 11. 18. 20: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 소식 들으셨나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인 골든차일드가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다고 합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2017년 8월 28일에 데뷔해 약 2년만에 이렇게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놀란 건 골든차일드가 그동안 해온 컨셉과는 정반대의 컨셉을 시도했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골든차일드 하면 마냥 신나는 곡으로 저희들의 귀를 시원하게 해줬었는데요, 이번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WANNABE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금둥이들이라는 애칭이 무색해질만큼요.

 

타이틀곡 WANNABE는 고요한 듯 하지만 후렴구로 갈수록 격정적이고 거친 음악적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벽한 너가 되고 싶다며, 누군가를 워너비로 취해 완벽해지고 싶은 마음과 함께, 궁극적으로는 스스로 나 자신의 워너비가 되고 싶다라는 골든 차일드의 내면 속 자아를 표현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타이틀 곡 제목에 중의적인 뜻을 담음으로써, 골든차일드의 포부를 보여주고 있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

 

 

한편 이번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 앨범 REBOOT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2개의 곡이 실려있는데요, 유닛 곡은 물론 멤버 주찬과 Y의 각각의 솔로곡인 문제아와 Fantasia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사실 저는 아직 들어보지는 않았으나 팀내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두 멤버인만큼 기대가 되는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