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OA 5인조 컴백 '날 보러 와요' 컴백 쇼케이스 취소 그 이유는?

NEWS/컴백

by MASHIHO 2019. 11. 26. 17:0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퀸덤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AOA가 드디어 오늘 미니 6집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AOA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날 보러 와요'라고 하는데요, 안무 중에 설현의 시그니처 포즈도 있다고 해서 많은 이들이 기대중에 있습니다. 더군다나 5인조 개편 이후 첫 컴백이라 그런지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AOA는 이번 컴백에 앞서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이런 저런 얘기를 하였습니다.

 

썸네일 사진을 보니깐 하나 생각나는게 있는데요, 바로 지민이 5인조로 개편된 이후 멤버들이 자신을 센터로 세운다고 한 것 입니다. 그 이유는 키가 다른 멤버들보다 작아서 대칭을 맞추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AOA는 날 보러 와요 뮤직비디오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해줬는데요, 이번 뮤직비디오의 컨셉은 설현, 지민, 찬미, 혜정 4명의 멤버가 멤버 유나를 구해서 5명이 같이 달 사냥하러 가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번 컴백에 힘 좀 준 것 같습니다.

 

 

이번 미니 6집 앨범의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한편 AOA의 쇼케이스는 오늘 밤 8시에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돌연 취소가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이틀전 사망한 카라의 멤버 구하라를 애도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저도 이 자리를 빌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