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즈원 2월 활동 재개 그리고 피에스타 컴백

NEWS/컴백

by MASHIHO 2020. 1. 23. 12:2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번 조작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걸그룹 아이즈원이 활동 재개 소식을 알렸었죠. 그런데 그게 언제부터인지는 발표되지 않아 아이즈원의 팬덤인 위즈원들은 혹시 모를 불안감을 떨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러시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엠넷이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2월부터 아이즈원이 활동을 한다고 발표했기 때문이죠. 다음은 엠넷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엠넷에서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 여부에 대해 관심갖고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램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다행스럽게도 이렇게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가 공식화되었는데요, 아직 신곡 피에스타 컴백에 대한 이야기는 없어서 이는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한편 일본 AKB48의 소속사 AKS가 사명을 Vernalossom으로 변경한다고 하는데요, 이후 아이즈원의 일본 활동 및 신규 사업만을 담당한다며, 아이즈원의 일본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고 밝힌바도 있어 아이즈원의 일본 활동 역시 꽃길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