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효린 꽃게 대체 어떻길래 자체 검열? (효린 흑역사 꽃게 모음) + 효린 지도/효린 기린

NEWS/이슈

by MASHIHO 2019. 1. 30. 23:5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저는 지금 MBC '라디오스타'를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오늘 라디오스타에는 '효린'을 비롯해, '화사', '루나', '오정연'이 출연했습니다. 그러다 '효린 꽃게' 사진에 대해 토크를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이렇게 같이 공유해보려고 부랴부랴 포스팅해봅니다. 사실 효린 꽃게라 불리는 사진은 예전에 효린의 엽기사진으로 유명했던 사진 중 하나입니다.





사진을 보지 못한 MC들은 꽃게 처럼 춰서 꽃게라는 이름이 붙은 거냐라 물었고, 효린은 다리 모양이 꽃게와 닮아 그렇다라고 답변을 해줬습니다. 그리고나서 MC '차태현'이 해당 사진이 준비된 판넬을 보고는 자체 검열을 해야한다며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지 않고 판넬을 부셔버리는 바람에 방송에 타지는 못했네요. 궁금했던 MC들은 대체 어떻길래하면서 부셔진 판넬을 돌아가면서 봤고, 모두가 방송에 내보내지 않는게 좋겠다고 동의를 하였습니다. 어쨌든 효린 꽃게라 불리는 효린의 엽기사진은 효린의 솔로곡 '너 밖에 몰라' 활동 당시 안무 중 일부에 해당하는데요, 함께보시죠.



오늘 방송에서 MC 차태현이 들고 있던 판넬에 있었을 사진이 바로 위 사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살짝 비친 판넬이 보라색 배경이기도 했었고, 가장 유명한 사진이기 때문이죠. 당시 이 사진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꽃게 모양의 다리뿐만아니라 격렬한 안무에 이마가 모두 드러나면서 였는데요, 때문에 당시 레전드 사진으로 등극하기도 했었습니다. 효린 본인한테는 흑역사라고도 할 수 있겠지만, 막상 방송에서는 무덤덤하게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효린 꽃게 사진이 있는데요, 아마 위 사진때문에 아래 사진들은 평범해 보일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들은 효린의 또 다른 엽기사진인데요, 본인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유연해서 또 하나의 엽기 사진을 낳았다고 오늘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그냥 봐도 정말 빼어난 유연성을 지닌 것 같네요. 그런데 MC들은 왜 이게 본인의 흑역사냐고 물었는데요, 알고 보니 이 원본 사진을 가지고 많은 합성 사진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그것들은 아래 준비해봤습니다.






이렇게 팬들로부터 효린이 기린과 한반도 지도와 함께 합성이 되면서 '효린 기린', '효린 지도'라는 엽기 사진도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간만에 라디오스타를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는데요, 본방사수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VOD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19/01/01 - 2018 KBS 연기대상 효린 선정성 의상 논란 (연기자들 반응 포함)

2018/08/10 - 효린 타투 이유 소아암 흉터 가리기 위한 것 (타투 전 노출 의상 안입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