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키스 출신 동호 이혼 (성격 차이지만 나쁜 관계로 헤어진 것 아냐)

NEWS/이슈

by MASHIHO 2018. 9. 20. 19: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보이그룹 '유키스' 출신의 '동호'가 이혼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동호가 결혼을 한다고 밝혔을 당시 많은 사람들이 놀랐을 수 밖에 없는데요, 어렸을 때 부터 활동을 하여서 귀여운 이미지가 한가득이었고, 그의 나이는 단 21세로 아이돌 출신 중에서 가장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기 때문이죠. 이때 많은 사람들이 혼전임신아니냐 했지만 그것은 아니었습니다. 단지 아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가 결혼의 이유였습니다.



이후 동호는 연예계에서 은퇴 선언을 하였지만 간간히 방송에 나오기도 하면서 DJ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들까지 낳고 또 같이 화보도 찍는 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지만 결국 한달 전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이 소식은 동호가 최근 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한 것이 기사화되면서 이혼 한 달만에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동호는 이에 합의 이혼을 하였다고 밝혔으며 이혼의 이유로는 성격 차이로 애기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진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아들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상처가 되지 않게 해달라는 부탁도 잊지 않았습니다.





동호는 아들과 아기 엄마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 이혼 사실을 언급하지 않았었던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매스컴에 노출이 이미 되어 있던 동호였기 때문에 그것은 피하기 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한편 94년생으로 올해 25살이 된 동호는 현재 아들과 아기 엄마와 떨어져 살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다른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