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IDOL 스페셜 뮤비 니키미나즈(Nicki Minaj) 콜라보레이션 공개

NEWS/이슈

by MASHIHO 2018. 9. 7. 01:2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하루를 마치고 잠에 들기전에 유튜브를 보던 참에 뜻 밖의 영상을 보게 되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이렇게까지 잠을 깨워 포스팅을 하게 만든 영상의 정체는 바로 '방탄소년단'의 'IDOL(아이돌)' 스페셜 뮤직비디오인데요, 피처링에 참여한 유명 래퍼 '니키미나즈(Nicki Minaj)'가 깜짝 등장한 영상입니다. 한국 아이돌 뮤직비디오에 니키미나즈가 등장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다들 뉴스나 다른 매체를 통해 해외에서 방탄소년단의 IDOL이 얼마나 인기를 끌고 있는지는 아실 겁니다. 그리고 그것의 지표로 삼을 수 있는 '빌보드 핫100'에 11위로 진입했다는 소식도 들으셨을 겁니다. 사실 빌보드 핫100에 오른 방탄소년단의 IDOL은 오리지널 버전이 아닌 니키미나즈의 랩 피처링이 들어간 버전이었습니다. 이미 방탄소년단과 니키미나즈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공개된 상태에서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후공개가 된 것이죠.



니키미나즈는 빌보드 핫100에 가장 많은 곡을 올린 독보적인 미국의 여성 래퍼입니다. 이런 가수와 콜라보에 성공한 방탄소년단이 정말 자랑스럽네요. 스페셜 뮤직비디오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핸드폰을 들여다보고 이어서 니키미나즈가 핸드폰을 들여다보는 장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서로 마치 영상통화를 하는 듯 말이죠. 이후 30초간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을 선보이게 됩니다. 또한 그에 못지 않게 니키미나즈는 역시 프로답게 많은 연기들을 펼치는데요, 그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국내에서는 보지 못할 퍼포먼스들이 보여졌죠.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의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축하 무대를 꾸몄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해외에서도 입지를 다져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대한민국 아이돌들을 대표해서 쉼없이 물론 건강은 챙기면서 달려줘서 K-POP의 위상을 더욱 더 높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