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아 제2의 보핍보핍 (선배 티아라 영광 재현 할 수 있을까?)

NEWS/이슈

by MASHIHO 2018. 9. 6. 19:4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갑자기 걸그룹 '다이아(DIA)'가 실시간 검색어에 떴는데요, 그래서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봤더니 제2의 '보핍보핍'이라는 제목의 기사들이 상당 수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보핍보핍이라면 걸그룹 '티아라'가 대세 of 대세의 자리까지 오르게 했던 명곡인데요, 이것을 다이아가 리메이크라도 한 것일까요?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아는 지난 8월 9일 신곡 'Woo Woo'로 오랜 공백기를 깨고 다시 무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공백기 동안 멤버가 1명이 탈퇴를 하게 되었고, 또 멤버 '예빈'이 '유니티'라는 그룹으로 재데뷔를 하기도 했었죠. 아무튼 다이아는 다사다난한 날들을 보내다 컴백을 하여 활동중에 있습니다. 먹구름 뒤에는 항상 밝은 태양이 있다고 했던가요? 다이아는 데뷔 1,066일만에 컴백곡으로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다이아가 드디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게 되었는데요, 아마 소속사 'MBK'에서도 기회를 잡기 위해 발빠르게 초고속 컴백을 계획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이아는 보핍보핍을 만든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손잡으며 제2의 보핍보핍으로 컴백을 하겠다고 예고를 했습니다. 아마 보핍보핍 리메이크 버전은 아닌 것 같고 복고풍 컨셉의 곡으로 컴백이 유력해 보입니다. 컴백은 오는 11월 7일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과연 같은 소속사 선배였던 티아라의 영광을 재현 할 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아이돌들은 각 그룹별 컨셉이 있기 마련인데요, 다이아가 만약 보핍보핍과 같은 장르에는 아직 도전해 본적이 없어서 걱정이 앞서기는 하지만 명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내지 않았을까 하는 기대도 하게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