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오아이 9인조 재결합 확정 센터 전소미 메인보컬 유연정 합류 안한다 (9인조 사진 포함)

NEWS/이슈

by MASHIHO 2019. 7. 1. 18: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드디어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이 확정되었습니다. 아이오아이를 맡을 소속사는 스튜디오 블루로 가수 헤이즈의 소속사인데요, 스튜디오 블루는 공식 SNS를 통해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이 확정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아이오아이가 해체한지 2년 6개월만의 일이네요. 가요계에서 이미 해체한 아이돌그룹이 다시 뭉친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닌데요, 아이오아이는 더더욱 그랬습니다. 멤버들의 소속사가 모두 제각기 달랐고 또한 현역 아이돌로 또는 배우로 서로 다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11명이 모두 뭉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센터였던 전소미 그리고 메인보컬이었던 유연정은 이번 아이오아이 활동에 합류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 생각되는 것은 전소미는 이제 막 솔로 데뷔를 하여 왕성한 활동중에 있고, 유연정은 소속 그룹인 우주소녀가 8월에 일본 투어를 계획중에 있기 때문으로 보이네요. 모 프로그램에서 11명이 아니면 아아이오아이가 아니라고 했던 말이 기억나는데요, 그래서인지 이번 9인조 활동이 개인적으로 좋으면서도 조금은 안타깝다고 느껴집니다.

 

 

이번에 아이오아이로 활동하게 될 멤버는 중국에서 활동중인 주결경, 최근 소속사를 탈퇴한 임나영, 배우로 활동중인 김소혜, 탑급 솔로 여가수로 자리매김한 청하,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과 강미나, 다이아로 활동중인 정채연, 위키미키로 활동중인 김도연과 최유정까지 총 9명입니다. 한편 9인조 아이오아이는 오는 10월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